할거없으면
길드내에 매환노들 잡아와서 이벤트 통돌이 굴리고 놀려먹는 재미라도 있었는데
거의 핫앤쿨급 노잼이벤인데다
내가 방해를 한다 = 전체 게임흐름으로보면 명백한 트롤
이렇게되다보니까
들어가서 분탕치기도 쉽지않음

이게 다 쌉노잼 이벤트를 내버린 호타잘못이다

할거없으면
길드내에 매환노들 잡아와서 이벤트 통돌이 굴리고 놀려먹는 재미라도 있었는데
거의 핫앤쿨급 노잼이벤인데다
내가 방해를 한다 = 전체 게임흐름으로보면 명백한 트롤
이렇게되다보니까
들어가서 분탕치기도 쉽지않음

이게 다 쌉노잼 이벤트를 내버린 호타잘못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