첼린지


린사진 보면 이거같음


무기에는 각각 100에너지가 있는데 총 300에너지가 다 떨어지기1123전까지 층을 깨야 됨 에너지가0이 되면

데미지가 안들어감 그리고 몹한테 공격받아도 에너지 까임 

피오나, 란같은 경우는 X스킬, 우산 딜1도 에너지가 소모됨

보통 어려움 악몽 이렇게 3개의 난이도가 있는데

맛있는 보상은 보통에 있고 악몽 난이도 마지막에 한정 칭호 줌

그리고 악몽 못깬다고 꼬울거 하나없으니 뉴비들은 각자 난이도에 맞춰서 하자 

그리고 난이도 바꾸면 다시 1층부터 시작, 어려움깨면 보통난이도 보상까지 악몽깨면 보통,어려움 보상까지 한번에 먹을 수 있음



숨바꼭질


진짜 이너스 숨바꼭질 오냐????


미러시티 레이싱

레이싱인데 아이템이 있는 레이싱 느낌상 이거같음 


시작할때 눈뽕 스킬 국룰


하모니


https://arca.live/b/tower/73350715


주변에 떨어진 버프 먹으면서 QTE에너지 채우거나 QTE잘 쓰는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