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 이엘피 1돌씩 찍먹하고 있는 뉴비예요


유란까지 존버하려했는데 1달 반밖에 안남은 것 같네요!?


유란 다음에 얼덱 캐릭 뭐나오는지 찌라시 나온 거 있나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