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뭐 예상은 했지만
나비아서버 아스트라서버는
라운지 하는 애들이 있긴하구나
뭐..뱅기스에 없어봐서 모르겠지만
이동네 저쪽동네 다르게 보고있는거도 없지않아 있는데
뱅기스 가기 싫어하는거 말들어보면
아마도 비틱이나 과도한친목 통제 고로시가 싫어서 들어가기 싫다는듯 보이는데
사람도 끼리끼리 모인다는게 틀린말은 아닌거 같네

뭐 예상은 했지만
나비아서버 아스트라서버는
라운지 하는 애들이 있긴하구나
뭐..뱅기스에 없어봐서 모르겠지만
이동네 저쪽동네 다르게 보고있는거도 없지않아 있는데
뱅기스 가기 싫어하는거 말들어보면
아마도 비틱이나 과도한친목 통제 고로시가 싫어서 들어가기 싫다는듯 보이는데
사람도 끼리끼리 모인다는게 틀린말은 아닌거 같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