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가량 오르는거 보니 피오나 1돌 명함칩이 린 6돌 명함칩 정도 되는 것 같음.  


무기: 피오나 2돌, 애나 6돌, 란6돌

칩셋: 피오나0, 새2시2풀, 란1100

스펙


솔플할 때는 확실히 애란피가 편하긴 한데 파티딜은 어떨지 모르겠네..;; 40차이면 파티딜은 강공벞 받는 루애란이랑 비슷한 수준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