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공 라일라 완벽한 상위호환

데미지 차이는 제쳐두고 둘 다 딜사이클은 1스 쓰고 평꾹으로 똑같은데 그노노는 평꾹중에 이동 가능+현인까지 붙어있고 1스에도 짤무적이랑 현인 붙어있음

그리고 라일라랑 달리 촉수랑 3 5돌옵 때문에 그노노가 필드에 직접 안나와 있어도 영향력이 꽤 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