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 물렸음 시발


디펜스필드 2단계짜리 뜨거나

원소분열 보라색 뜰때까지 할수있는게없음




이카때 240마일리지 1돌

칩명함4셋 레코쪽마일리지 상자포함 160마일리지

피오나때 360마일리지 3돌

칩 1개/ 칩상자 가진상태

마일리120 모은상태인데



ㅈ과금으로 플레이하면서 픽업 몰려서 쳐나오는거땜에 되는게없음


운마저 병신이라 되는게없는듯


저번 버전부터 결국 할거없어서

그래서 뭐함 외치다가 스펙한계에만 봉착하고 이젠 과금을 해야 해결이 되는단계가 와버리니까 머가 참...그렇다






길드내에 겜 초기부터 같이하던 악귀놈 4명인가 최근에 죽어버려서 나도 좀 쌔했는데


피오나 픽업 끝나기전까지 160뽑 못채우게되면 어째될란가싶음



계산해봐도 칩뽑은 유난히짜서

주간업적 350돌+ 먼슬리7일 700돌 + 길드주간보상 100돌+ 공헌보상 50돌

이래봐야 1200돌이라

1주에 10뽑조차안나옴

버전 챌린지 보상??? 해서 1300돌 더주는거있으니까

마지막까지 희망은 놓지않아봐야지.


유란은 어쩌나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