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첨 켰을 때 호타 로고랑 퍼펙트월드게임즈 로고 나오는 영상 제거해두면 안나오던거 이젠 게임 킬 때 마다 없으면 새로 다운받는데... 나만 그럼? 참고로 스팀 쓰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