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덱 물덱 유저로써

진짜 초창기 사프린으로 잠깐 즐긴거 빼고는,
물리 생각 없다가 라일라보고 대가리 깨져서 풀돌하고,

정작 클라는 없어서 사라린 돌렸는데,

엘리스랑 우미만 본다 하고 둘다 풀돌 풀칩했는데 ㅋㅋㅋ

정작 얘네 다음 인플레 터지고 ㅋㅋㅋ


진짜 개꼬아서 펜리르 풀돌풀칩, 사펜린으로 넘어가서 억지로 꼬움수치 넘기고,


란이 넘 좋게 나와서 란이랑 애나 조금 뽑아서 장난감으로 쓰다가 이카루스 ㅈㄴ 기대했는데,


ㅈㄴ 최약체로 쳐 나오고 곧바로 피오나로 슬금슬금 오다가 그농농으로 인플레 다시 터트리네


시발 진짜 이걸 꼬와서 버틸 수 있겠냐?


대체 호타는 무슨생각인거임?


풀돌 풀칩하는 유저는 고객이 아니라 그냥 호구새기임?


생각할 수록 열받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