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은혜 딜뻥수준이 최소 2배부터 시작하는데 풀기어에 파티버프가 420이면
버프넣은놈이 병신이거나
버프넣은놈이 교묘하게 컨트롤을 했거나
허수친놈이 병신이거나
허수친놈이 교묘하게 컨트롤을 했거나
넷 중하나일 수밖에 없음
지금 은혜 딜뻥수준이 최소 2배부터 시작하는데 풀기어에 파티버프가 420이면
버프넣은놈이 병신이거나
버프넣은놈이 교묘하게 컨트롤을 했거나
허수친놈이 병신이거나
허수친놈이 교묘하게 컨트롤을 했거나
넷 중하나일 수밖에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