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오나때도 5픽뚫나고 칩 명함셋맞추는데 빨칩160개쳐먹더니 이번에도 그노노 시작부터3픽뚫나오니까 진짜개병신같네 가뜩이나 픽업 존나 당겨대서 돈도 오지게빨아쳐먹는데 이지랄나니까 걍 현탐존나심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