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란 존버하려구 하고 있고 현재 레코45개 흑수8000개 정도 있고 + 월정액 100일+@


맵들 20퍼? 정도씩 밖에 파밍 못 했습니당


인플레도 심하고 2.5 초회 초기화도 없고 원스토어 페이백30퍼 이벤트 굳이 과금 안해도 되겠죠?


풀돌 노리는 것도 어차피 좀 무리일 것 같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