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대충 보니까
이제 공격, 속공, 속공퍼
3종보다는
공격, 속공, 속공피
이렇게 3종이 더 좋은건가??
속공퍼는 어차피 추가옵으로 붙고.....속공퍼가 이미 장비에 있으면 걍 안뜨는것 같던데.
가령 번공퍼 가 이미 붙은 원자로면
불공퍼, 물공퍼, 얼공퍼 이렇게 3개만 뜨는것 같고
어제 대충 보니까
이제 공격, 속공, 속공퍼
3종보다는
공격, 속공, 속공피
이렇게 3종이 더 좋은건가??
속공퍼는 어차피 추가옵으로 붙고.....속공퍼가 이미 장비에 있으면 걍 안뜨는것 같던데.
가령 번공퍼 가 이미 붙은 원자로면
불공퍼, 물공퍼, 얼공퍼 이렇게 3개만 뜨는것 같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