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대충 보니까


이제 공격, 속공, 속공퍼


3종보다는


공격, 속공, 속공피


이렇게 3종이 더 좋은건가??




속공퍼는 어차피 추가옵으로 붙고.....속공퍼가 이미 장비에 있으면 걍 안뜨는것 같던데.



가령 번공퍼 가 이미 붙은 원자로면


불공퍼, 물공퍼, 얼공퍼 이렇게 3개만 뜨는것 같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