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좆같긴하네ㅋㅋㅋ
게이지가 그렇게 많이 차진 않은데 어느정도 차있으면 관리를 해줘야됨
피오나는 qte 한번 쓱 날리면 사라지는데
피오나 없으면 그냥 존나 도망 가거나 불사로 버텨야됨
애미
린에도 달아줬으면 좋겠음 좀 개편이 시급하지 않나 싶다

진짜 좆같긴하네ㅋㅋㅋ
게이지가 그렇게 많이 차진 않은데 어느정도 차있으면 관리를 해줘야됨
피오나는 qte 한번 쓱 날리면 사라지는데
피오나 없으면 그냥 존나 도망 가거나 불사로 버텨야됨
애미
린에도 달아줬으면 좋겠음 좀 개편이 시급하지 않나 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