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주옵으로 피통이 붙은 장비가 더욱 구려졌는데

주옵으로 붙은거 돌파해서 올라가는 피통이

일정확률 부옵으로 붙는거 돌파해서 올라가는 피통보다 낮음

덤으로 이렇게 올려봤자 최대HP 상대값으로 매겨볼때 꼴랑 3퍼 수준밖에 안 된다는 건 덤
피통 3퍼가 적은 수치는 아닌데 일단 주옵으로 챙기는 것보단 부옵으로 챙기는게 낫겠다 싶음

반대로 이런식으로 단일내성 1~2개 쯤 붙은 장비는 돌파할 때 값이 많이 올라가니 사용하기 용이해짐
근데 돌파속성에 내성퍼가 안 보이는 듯
부가장비 주옵에 내성퍼가 중요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