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귀 유저고 캐릭 레벨 81인데

원래 옛날에 이렇게 쓰고 있었어서 그냥 그대로 쓰고 있는데
딜이 너무 약해서 상자 깔 때 몬스터 잡는거 라고 해야하나 그게 안깨지는데 조합을 다시짜야하나 싶어서 한번 질문글 올려봄
SSR 무기들은 이렇게 가지고 있는데 조합을 다시 짜는게 겜하는게 편하려나..?
간간히 가끔 들어와서 맘에 드는 캐릭 뽑고 접고 반복해서 새로 나온 무기들 몇개있긴한데


복귀 유저고 캐릭 레벨 81인데

원래 옛날에 이렇게 쓰고 있었어서 그냥 그대로 쓰고 있는데
딜이 너무 약해서 상자 깔 때 몬스터 잡는거 라고 해야하나 그게 안깨지는데 조합을 다시짜야하나 싶어서 한번 질문글 올려봄
SSR 무기들은 이렇게 가지고 있는데 조합을 다시 짜는게 겜하는게 편하려나..?
간간히 가끔 들어와서 맘에 드는 캐릭 뽑고 접고 반복해서 새로 나온 무기들 몇개있긴한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