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arca.live/b/tower/70862068
우선 효율은 여기나와있는거로 계산함
딜지분은 메인딜러 50 하바라나 스킬라칩 낀캐릭30 나머지20으로 잡음
스킬라2셋옵 치피23퍼 쉴파23퍼 (프론트)
스킬라4셋옵 백그 피증 15.5퍼
하바라2셋옵 피증 14.5퍼 (프론트)
하바라4셋옵 백그 피증 15퍼
메인딜러가 새2크2를 끼고 치명이 60%일경우 하바라칩 피증은 5.412*(23/14)=8.89%임
4셋옵까지고려하면 하바라칩이 5.1%만큼더좋고 5.1*0.3(딜지분)=1.53%
스킬라칩 0.5*0.7=0.35%
하바라칩이 1.18%정도좋은데 스킬라칩에 악조건으로 계산한거고 쉴파까지 고려하면 크게 차이안날거라고 생각함 무조건 하바라칩이 더좋다는애들있어서 적당히 계산해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