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렙을 올려서 보스 악세 (치장구) 이런 걸 얻을 순 있지만 올려야 하는 이유를 모르겠음

(어차피 가챠 장식이 더 이쁘고 코스튬은 가챠로 살꺼라)

내 캐릭이 강해질려면 세계렙 올려서 보스를 잡고 칩 같은 걸 얻어서 더 강해질 수 있지만 문제는 레벨을 올릴 수록 몹이 더 강해져서 몹잡기는 더 힘들어 진다는거
그래서 나는 세계 렙 올리는게 손해라고 생각하는데

(지금은 무기 안끼고 주먹으로 다 패고다니는 중)

그래서 중소과금으로 돌아 선 난 모든 캐릭 명함 뽑고 심심할 때 마다 무기 돌려가면서 쓰는데
 걱정 되는게 버전 넘어 갈 때마다 최소 레벨이 있을 까 걱정임

ex) 구주를 가야 하는데 세계레벨 40이하는 구주 땅을 못 밟는 다던지...

결론은 세계렙 안올려도 땅밟기 스토리 진행은 가능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