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노노 뭔가 분위기가 무서움 성능 말고......
하트눈이랑 PV연출도 그렇고 범상치 않은 메스가키임이 틀림없다 생각했었음
그리고 촉수 싫어함 왜인지는 모르겠는데 좀 크고 움직이는 문어나 오징어다리 같은거 보면 거부감 듬
문어 숙회는 좋아함
이런거도 공포증의 종류인가? 뭐라고 해야하지
타코야끼랑 맥주 먹고 싶어졌다
그노노 뭔가 분위기가 무서움 성능 말고......
하트눈이랑 PV연출도 그렇고 범상치 않은 메스가키임이 틀림없다 생각했었음
그리고 촉수 싫어함 왜인지는 모르겠는데 좀 크고 움직이는 문어나 오징어다리 같은거 보면 거부감 듬
문어 숙회는 좋아함
이런거도 공포증의 종류인가? 뭐라고 해야하지
타코야끼랑 맥주 먹고 싶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