맵도 존나 잘만들고 퀄리티도 좋게 뽑아냈는데

운영이랑 장사를 못해서 더 못살리는게 아쉬움

좆버그 고치기랑 돈만 좀더 잘벌면 걱정이 없는데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