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할 때 스태미너도 소모되고
스태미너 다 쓰면 뒤지고
그렇다고 스태미너를 해저에서만 없앨 것 같지도 않고
탈 것도 없고
평소 탐험할 때 잘 써먹었던 야란도 카즈하도 못꺼먹을 것 같고
진짜 감이 안잡힘
절대 유저 편하게 해 줄 생각 없는 놈들의 해저맵...ㅗㅜㅑ...
수영할 때 스태미너도 소모되고
스태미너 다 쓰면 뒤지고
그렇다고 스태미너를 해저에서만 없앨 것 같지도 않고
탈 것도 없고
평소 탐험할 때 잘 써먹었던 야란도 카즈하도 못꺼먹을 것 같고
진짜 감이 안잡힘
절대 유저 편하게 해 줄 생각 없는 놈들의 해저맵...ㅗㅜ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