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할 때 스태미너도 소모되고


스태미너 다 쓰면 뒤지고


그렇다고 스태미너를 해저에서만 없앨 것 같지도 않고


탈 것도 없고


평소 탐험할 때 잘 써먹었던 야란도 카즈하도 못꺼먹을 것 같고


진짜 감이 안잡힘


절대 유저 편하게 해 줄 생각 없는 놈들의 해저맵...ㅗㅜ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