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현재 하마눈을 한 본인의 딸래미가 있다. 최대한 줌인을 한 상태임. 


이 상태에서 눈의 중앙, 동공에 해당하는 갈색 부분을 보면 오른쪽과 왼쪽의 흐림도가 서로 다르다.

사진기준 왼쪽이 더 진하고, 오른쪽은 좀 흐린것을 알수있다.


혹시나하여 다른 방향을 보고 줌인해도, 미러시티 가봐도 마찬가지더라. 

혹시 하마눈 얻으셔서 착용할 분은 참고하면 좋겠다.







응? 관심없다고?

그럼 우리 커여운 딸래미나 보고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