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달전에 내가 초기형 플5중고를 30얼마에팔았던거같은데 미친듯이올랐음..




그타6 나올때쯤에 다시사면되겠지해서 팔았는데

이런 현실이있을리가없음.. 이건 분명 꿈인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