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30 좀 끌렸는데 색이 회색빛이라

터프팬도 좀 꼴리긴 하는데 걍 팬 다 깔맞춤 할란다


140mm 없어서 후면도 그냥 120mm로 달고

측면은 어쩔수 없이 뒤집어서 달아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