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쓰는거 라이저해볼까해서 비슷하게 달아놓은거 찾았는데







사람따라 다를수도있겠지만 심심하게보이긴하네..







하부 팬 가리고 깔끔하게 쓰려면 y70인가봄..

위에달린게 뭔가다르긴한데 일단 y70맞나??



그나저나 라이저쓰면 온도는 더 올라감?

지금상태에서 젠존제같은 게임은 50유지에

레퀴엠이나 사펑같이 패스트레이싱이나 이런거키면 60찍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