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부사수가 출근을 안한다..

나랑 6살 차이인 20살짜리 뽑아서 일주일정도 업무 인수인계 해줬거늘..

갑자기 출근도 안하고 전화도 안받는다.....

제발 잠수 아니기만을 빈다..

커피도 사주고.. 고민 상담도 해주고.. 진짜 잘 챙겨줬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