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YX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347명 알림수신 19명 @컴잘알 하이엔드PC | 데스크셋업 | 구매후기 | 자랑ok | 이벤트on [자유] 구팔삼디 새거가 48만이라고? 빅사슴가이즈 추천 3 비추천 0 댓글 15 조회수 111 작성일 2026-05-18 02:59:44 https://arca.live/b/tryx/170999294 와 씹 하나 팔아야 하는데 나가리네이거 얼마에 팔아야하나SP116에 수율 좋은거 40에 팔면 팔리려나?35?가격 가늠이 안되네 추천! 3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5] 글쓰기 안다린 2026-05-18 03:02:13 답글 요기 당근에 48에 거래 되긴 하두라 펼쳐보기▼ 빅사슴가이즈 2026-05-18 03:11:44 답글 당근도 함 올려봐야겠네 펼쳐보기▼ 데리야끼와규덮밥 2026-05-18 03:08:04 답글 주황동네에 고수율품이라고 올리면 잘 팔릴지도? 펼쳐보기▼ 빅사슴가이즈 2026-05-18 03:11:27 답글 바이오스 스샷 찍어서 같이 올려야겠네 펼쳐보기▼ 데리야끼와규덮밥 2026-05-18 03:12:17 답글 45쯤? 올리면 될듯 수율체크만 하고 팔았습니다 ㄱㄱ 펼쳐보기▼ 빅사슴가이즈 2026-05-18 03:17:24 답글 *수정됨 아잇 그러기엔 산지 거의 1년이다 실사용은 50시간도 안되지만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5-18 03:19:53 답글 뭐야 왤캐 쌈? 펼쳐보기▼ 빅사슴가이즈 2026-05-18 03:20:11 답글 새거가 48이더라 알리에서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5-18 04:30:22 답글 개싸네 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58.238) 2026-05-18 03:40:11 삭제 수정 답글 군침돈다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18 03:48:40 답글 일단 올리고 조금씩 낮추기? 펼쳐보기▼ 빅사슴가이즈 2026-05-18 03:53:18 답글 그래 고수율인데 45부터 간다 여기 챈럼은 40 펼쳐보기▼ 나이트_더_뉴클리어_쉐이커 2026-05-18 07:19:58 답글 잠만 지금 파는거? 펼쳐보기▼ 작은레드존 2026-05-18 10:03:49 답글 40 나줘! 펼쳐보기▼ 나이트_더_뉴클리어_쉐이커 2026-05-18 04:50:58 답글 *수정됨 고수율이 오버말고 좋은게 있음? 그리고 sp116은 머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자유] [공지] [이벤트] [뽐내기/자랑] [★꿀팁] [정보/리뷰/특가] [이미지(짤) 추천] [영상 추천/편집] [질문/답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자유] 나는 예상 지원금 나왔어!! [11] ghghhgh 2026.05.18 78 3 [자유] 안뇽하세요.. 트라익 입문했어요 [19] 데우 2026.05.18 103 7 [자유] 닥터페퍼하니까 [14] 페비뽈따구 2026.05.18 68 2 [자유] 회사 탕비실 음료 닥터페퍼 제로 혼자 줄지를 않네 [14] 나이트_더_뉴클리어_쉐이커 2026.05.18 69 2 [자유] 알리익스프레스 스페셜쿠폰 [1] 응우옌따잇 2026.05.18 78 1 [자유] 책상 정리했어! [9] 턱시도펭귄 2026.05.18 76 3 [자유] 선정리함 [9] 데리야끼와규덮밥 2026.05.18 69 5 [자유] HYTE Y60 화이트(팬더) 관심있는사람 있음? [37] 컴잘알 2026.05.18 146 5 [자유] 갠적으로 아수스 보드 불호임 [12] 악질캣맘카요코충 2026.05.18 90 2 [자유] 이야 추억돋네 [24] 레오미 2026.05.18 87 3 [자유] 건담하니 생각난 [13] 레오미 2026.05.18 65 2 [정보/리뷰/특가] ASUS B850 TUF NEO 등록했당 [8] 슈퍼브라더 2026.05.18 85 2 [자유] 간다무 좋아! 요시 좋아! [15] 빅사슴가이즈 2026.05.18 76 2 [자유] 삼성아 빨리 스마트 글래스 내다오 [8] 빅사슴가이즈 2026.05.18 52 3 [자유] 어마 아이스 다시 풀림 [13] 안다린 2026.05.18 81 4 [자유] 밤새서 피곤함 청년 [2] 권한 2026.05.18 33 2 [자유] 이건 또 뭐야 [15] 페비뽈따구 2026.05.18 85 1 [정보/리뷰/특가] ASUS 케파쿨 페이백 이벤트(최대 10만원) [10] 컴잘알 2026.05.18 86 2 [자유] 컬러풀 머임 [6] 페비뽈따구 2026.05.18 82 3 [자유] 갑저기 케갈이 욕구가 드네 [10] 턱시도펭귄 2026.05.18 87 2 [자유] 짤 하나로 가난함 증명 완 [7] 미오프리체 2026.05.18 87 4 [자유] 가난하다고 하는 사람 특징 [8] ㅇㅇ (58.238) 2026.05.18 76 2 [자유] 결국 잡았다.. 다들 고마워 [26] 안다린 2026.05.18 132 3 [자유] 구팔삼디 새거가 48만이라고? [15] 빅사슴가이즈 2026.05.18 111 3 [자유] 가난함청년 [14] 페비뽈따구 2026.05.18 76 3 [자유] wqhd 완번 써보고는 싶긴한데 [6] ㅇㅇ (58.238) 2026.05.18 58 3 [자유] 맥스포스 쓰는 방법 [2] ㅇㅇ (58.238) 2026.05.18 63 6 [자유] 바선생.. 업체 부르는게 날까..? [21] 안다린 2026.05.18 127 1 [자유] 바퀴벌래.. 방역 잘해야한다 [3] ㅇㅇ (58.238) 2026.05.18 51 2 [자유] 바퀴벌레는 맥스포스가 답임 [2] 미오프리체 2026.05.18 47 2 [자유] 타스 점수 떨어지는거 해결했음 [4] 비내린밤 2026.05.18 54 3 [자유] 바퀴벌레 이거추천함 ㅇㅇ [17] 긔영 2026.05.18 156 2 [자유] 벌레 퇴치약 이거 샀는데 [23] 안다린 2026.05.18 112 2 [자유] 아 큰일났다... [13] 안다린 2026.05.17 95 4 [자유] 21:9 하나 장만하고 싶은데... [14] 악질캣맘카요코충 2026.05.17 88 2 [자유] 출근청년... [12] 페비뽈따구 2026.05.17 61 2 [자유] 도움!!! [21] 권한 2026.05.17 118 3 [자유] PANORAMA 3D PRO 360 2025 사용중인데 조언 부탁드립니다.(찌르르 펌프소리) [10] ㅇㅇ (220.122) 2026.05.17 146 2 [자유] 논RGB가 이뻐보인다... [2] 턱시도펭귄 2026.05.17 70 2 [자유] 하 이번주 목요일에 이사일정잡았는데 [10] 긔영 2026.05.17 65 3 [자유] 컬러풀은 울트라 말고.. [3] ㅇㅇ (58.238) 2026.05.17 64 3 [자유] 다들 잘 자지마 콘 달아줘 [14] ghghhgh 2026.05.17 70 1 [자유] 하.. 알리에서 콜라 사야하는데 [14] 안다린 2026.05.17 87 4 [자유] 잘자콘 달아줘 [15] 페비뽈따구 2026.05.17 58 2 [자유] 잘자콘 달아줘 잘거야 [23] 쇼맨십 2026.05.17 82 4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5-18 08:4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