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애매하게 덥다..; 에어컨틀자니 춥고 (머리위) 탁상 선풍기 이번에 산거로 버티는중인데 사이즈도 조만하고 만족중

내가보이는곳만 맘에들게 정리하면 그만이야!



블랙충은 먼지가 싫다....책상도 유분기남는재질이라 데스크 매트 장만할까 생각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