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립 1번 해봤음 청년인데

라디에이터 나사산 개 약한걸 알게 됐고

시스템팬은 절대 무조건 데이지체인이 있어야 한다는걸

깨달아버렸고

왜 라이저 케이블 쓰는지 알게 됐다

선이 너무 너저분하게 보여

선정리를 깔끔하게 하는건 어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