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YX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348명 알림수신 19명 @컴잘알 하이엔드PC | 데스크셋업 | 구매후기 | 자랑ok | 이벤트on [자유] 쪽팔려서 순삭함.. 안다린 추천 3 비추천 1 댓글 51 조회수 197 작성일 2026-05-18 11:05:46 수정일 2026-05-18 11:17:52 https://arca.live/b/tryx/171040992 쪽팔리니까 글 내용 지움... 추천! 3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51] 글쓰기 ㅇㅇ (58.238) 2026-05-18 11:06:16 삭제 수정 답글 왜 못받아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18 11:07:30 답글 건보료 내는게 내가 내는것만이야? 아니면 내가 내는거 + 회사가 내는거 포함인거야? 펼쳐보기▼ ㅇㅇ (58.238) 2026-05-18 11:08:57 삭제 수정 답글 본인인거 아닌가?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18 11:10:05 답글 아 그러네.. 혹시 몰라서 잼민이한테 물어보니까 본인부담금만이라네.. 혹시 모르니까 내일 전화해서 한번 문의 해봐야게따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5-18 11:07:05 답글 70프로면 거의 다 줄텐데 얼마길래 못받냐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18 11:07:47 답글 내가 내는것만이면 받을 수 있고.. 회사가 같이 내는거 포함이면 못받고..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5-18 11:09:09 답글 나오는건 직장가입자 32만원 이하로 나오는데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18 11:10:33 답글 잼민이한테 물어보니까 일단 내 부담금이라는데.. 내 부담금이면 받을 수 있는데.. 혹시 모르니 내일 문의 해봐야지..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5-18 11:11:53 답글 잼민이 피셜로는 회사포함해서 월에 450은 벌어야된다는데 세전 본인이면 월 900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18 11:13:05 답글 월 450은 안되는뎅... 그럼 받을 수 있나??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5-18 11:14:02 답글 어디까지나 잼민이 피셜인데 진짜 앵간하면 다 줄껄 대한민국 국민 소득에 상위 30프로에 드는게 쉽지않음 ㅋㅋ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18 11:14:42 답글 오예 꽁돈 10마넌인데 나 진짜 재산도 개뿔도 아무것도 없는데 제발 좀 줬으면 조켓따..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5-18 11:15:11 답글 이거 못받는거면 진짜 10만원은 푼돈인 사람임 ㅇㅇ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18 11:15:52 답글 나도 10만원이 푼 돈이였으면 좋겠다...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18 11:16:59 답글 엥 직장가입자 기준 32만원이구나.. 지역가입자가 22만원이네.. 나 거꾸로 봄.....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5-18 11:21:25 답글 22만원도 많이내는데 얼마를 버는거읾?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18 11:22:58 답글 급여명세서 보니까 회사랑 나랑 포함이면 28만원정도 내길래.. 직장가입자 기준 22만원으로 봐서 안되는 줄 알앗슴..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5-18 11:28:23 답글 안다린 2026-05-18 11:28:37 답글 컴잘알 2026-05-18 11:10:14 답글 고소득자 ㄷ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18 11:10:19 답글 줄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18 11:10:39 답글 안다린 2026-05-18 11:10:50 답글 GV80 줄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18 11:11:28 답글 *수정됨 기름넣어주는 줄인가요 ㄱㅇㄷ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18 11:12:27 답글 ???? 부기 줄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18 11:12:38 답글 주세요 고소득자님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18 11:13:12 답글 컴잘알 2026-05-18 11:13:46 답글 안다린 2026-05-18 11:14:07 답글 개뷰자님 제네시스 한달만 빌려주세요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18 11:15:16 답글 쏘카 ㄱㄱㄱㄱ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18 11:15:38 답글 나 면허가 없어서 쏘카 못탐;;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18 11:15:47 답글 그럼 제차는 어케..............................................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18 11:16:03 답글 아무나 보험 들면 면허 없어도 탈 수 있는거 아냐??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18 11:17:48 답글 안다린 2026-05-18 11:18:03 답글 *수정됨 쪽팔려서 글 내용 순삭함..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18 11:20:00 답글 ㅋㅋㅋ 그럴수도있지 아예 관심없는영역이면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18 11:20:35 답글 직장가입자 기준 22만원인 줄 알앗슴..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18 11:21:22 답글 그래도 고소득자 줄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18 11:25:10 답글 컴잘알 2026-05-18 11:26:27 답글 부거좀주세요 굶고있어요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18 11:27:05 답글 나 오늘 안그래도 누가 부기 당첨 안시켜줘서 내 돈으로 부기 시켜먹음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18 11:27:26 답글 당첨은 랜덤여신께 문의 ㄷ 펼쳐보기▼ 권한 2026-05-18 11:32:06 답글 건보료를 많이내는 고소득뷰자라고? 부거 줄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18 11:32:18 답글 빅사슴가이즈 2026-05-18 12:07:23 답글 *수정됨 와 도대체 얼마나 벌어야 안받냐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18 12:07:42 답글 아냐 내가 잘못봐써.. 펼쳐보기▼ 빅사슴가이즈 2026-05-18 12:08:06 답글 안다린 2026-05-18 12:10:19 답글 나 얼마 못번다구! 다음달 할부 80마넌 내야함... 펼쳐보기▼ ghghhgh 2026-05-18 12:10:10 답글 뭔데 나도 알려주소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18 12:10:33 답글 CHERRY 2026-05-18 12:21:19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자유] [공지] [이벤트] [뽐내기/자랑] [★꿀팁] [정보/리뷰/특가] [이미지(짤) 추천] [영상 추천/편집] [질문/답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자유] 지원금 기준 안되서 못받는거 맞다는데.. [30] 안다린 2026.05.18 154 3 [자유] 습박 나 돈주세요! [9] ghghhgh 2026.05.18 65 2 [자유] 역시 기대한대로 였어 [11] 미오프리체 2026.05.18 71 2 [자유] 새벽에 유튜브 보다 신기한 거 발견함 [3] Hdmi 2026.05.18 57 2 [자유] 지원금..나만 못받았음...? [10] 쩨링 2026.05.18 93 2 [자유] 나야~ 판다 굇수 [8] 빅사슴가이즈 2026.05.18 86 4 [자유] 다들 잘자 [4] ㅇㅇ (58.238) 2026.05.18 50 2 [자유] 루미 [5] 파둥 2026.05.18 67 3 [자유] 4년 연장보증도 문제없다 확답 받으니 기변뽕이 확 죽음 ㅋㅋㅋ [11] 스패로우급능지 2026.05.18 98 2 [자유] 잘자콘 달아줘 [6] 페비뽈따구 2026.05.18 38 1 [자유] 자야게따... [10] 안다린 2026.05.18 65 3 [자유] 지금 보는 영상 [9] ghghhgh 2026.05.18 64 4 [자유] 지듣노 [6] 페비뽈따구 2026.05.18 43 3 [자유] 습박 내 백플레이트 스티커의 꿈이!!!! [7] ghghhgh 2026.05.18 72 4 [자유] 갠적으로 선 보이는 맛도 이씀... [4] 슈퍼브라더 2026.05.18 56 3 [자유] 컴퓨터 부품 하나 바꿀 준비를 해야겠다 [2] 쇼맨십 2026.05.18 44 2 [뽐내기/자랑] 도로롱 컬렉션 [9] ㅇㅇ (106.101) 2026.05.18 93 4 [자유] B850/x870 stealth 용 메인보드 커버도 설치 완료 [6] 바위조아 2026.05.18 104 4 [자유] 시발 갑자기 소프트웨어 잡히네 [2] ㅇㅇ (58.238) 2026.05.18 56 2 [자유] 날씨가 이미 여름이네... [26] 안다린 2026.05.18 125 2 [자유] 아 시발 왜 안잡혀 [9] ㅇㅇ (106.101) 2026.05.18 76 3 [자유] 뷰거가 땡기는 군 [11] ㅇㅇ (58.238) 2026.05.18 64 3 [자유] LIAN LI TL LCD wireless 120 리버스 / 140 리안리 TL LCD디스플레이 미개봉 새제품 판매 [2] CHERRY 2026.05.18 73 3 [자유] 쪽팔려서 순삭함.. [51] 안다린 2026.05.18 197 2 [자유] 새벽에 개고생한거 [23] 권한 2026.05.18 98 3 [자유] 나눔받은 싸이부기 인증 [9] 뷅뜚셹녨 2026.05.18 47 3 [자유] Gpu vented cover 설치 해써 히히 [15] 바위조아 2026.05.18 117 3 [자유] 진짜 소프트웨어 찐빠는 디폴트인듯 [3] 슈퍼브라더 2026.05.18 49 2 [자유] 카나리 디스플레이 또 안잡히네 [7] Aussie상 2026.05.18 84 2 [자유] 내카 쿠앤크를 사랑했다면 [3] ㅇㅇ (58.238) 2026.05.18 67 2 [자유] 오늘의 저녁 [7] 쇼맨십 2026.05.18 60 4 [자유] 민트초코는 내 인생 최고의 음료임 [8] ㅇㅇ (58.238) 2026.05.18 51 2 [자유] 입단했는데 [18] 작은레드존 2026.05.18 102 5 [자유] 간만에 왔는데 히유키 영상으로 꾸민 사람들이 보이는구나 [4] 라우마카프카의현칸타렐라미브동D 2026.05.18 45 3 [자유] [트챈문학] 무림의 종말과 트라익스의 시작(완결) feat. 2026년 트챈인구조사 [27] 컴잘알 2026.05.18 170 5 [자유] 회사 오피스텔 화장실 쉽지 않네 [7] 파둥 2026.05.18 80 4 [자유] 나는 예상 지원금 나왔어!! [11] ghghhgh 2026.05.18 78 3 [자유] 안뇽하세요.. 트라익 입문했어요 [19] 데우 2026.05.18 103 7 [자유] 닥터페퍼하니까 [14] 페비뽈따구 2026.05.18 68 2 [자유] 회사 탕비실 음료 닥터페퍼 제로 혼자 줄지를 않네 [14] 나이트_더_뉴클리어_쉐이커 2026.05.18 69 2 [자유] 알리익스프레스 스페셜쿠폰 [1] 응우옌따잇 2026.05.18 78 1 [자유] 책상 정리했어! [9] 턱시도펭귄 2026.05.18 76 3 [자유] 선정리함 [9] 데리야끼와규덮밥 2026.05.18 70 5 [자유] HYTE Y60 화이트(팬더) 관심있는사람 있음? [37] 컴잘알 2026.05.18 146 5 [자유] 갠적으로 아수스 보드 불호임 [12] 악질캣맘카요코충 2026.05.18 91 2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6-05-18 2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