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변인이 나한테 고민 털어놔주면 그것만큼 고마운게 없음..
나를 그런 얘기까지 할정도로 믿어준다는 생각에도 기쁘지..
해결책을 제공해주기엔 그리 현명한 사람이 아니라 그냥 들어주는것밖에 못하지만 그래도 나중에 듣는 고맙다 소리가 너무 좋아..
안좋은 애너지나 기분은 나한테 넘어오겠지만 내가 아끼고 좋아하는 사람들이 힘들바에는 내가 대신 힘든게 좋다
주변인이 나한테 고민 털어놔주면 그것만큼 고마운게 없음..
나를 그런 얘기까지 할정도로 믿어준다는 생각에도 기쁘지..
해결책을 제공해주기엔 그리 현명한 사람이 아니라 그냥 들어주는것밖에 못하지만 그래도 나중에 듣는 고맙다 소리가 너무 좋아..
안좋은 애너지나 기분은 나한테 넘어오겠지만 내가 아끼고 좋아하는 사람들이 힘들바에는 내가 대신 힘든게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