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친이 있으면 왜 교류회오노? 걍 지들끼리 퍼 마셔라 이기 ㅋㅋ 교류회 곱창내지 말고

인게임 친구도 아니고 실친이면 느그들끼리 교류회에선 좆목, 디코 금지라는 이야기는 서로 못해줬노?

정상적이면 오해였다 정말 미안하다 하고 끝내면 되는거 아님?
근데 왜 꼬투리 물고 늘어져서 추하게 그러냐 게이야..

상황 설명 하면서 미안하다 하면 누가 안받아줌? ㅋㅋㅋㅋㅋ 오해였으면 내가 다 미안해지겠다 하아... 괘씸 하거든요??

여왕벌이란 말에 정콕 찔려서 일벌새끼들 끼리 웅앵웅 거리는거로밖에 안보인다 이기



힘내라 주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