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왜 관심있는척 하다가 일주일도 안되서 유기해버리는걸까
나는 이미 걔랑 이것 저것 다 할 생각에 신나있는데
상대는 이미 식어버리고 나한테 관심도없고
아바타가 빻아서그런가 목소리가 별로라서 그런가 그냥 사람이 재미가없어서 그런가
길게 관계를 이어가고싶어도 그럴수가없네

왜 관심있는척 하다가 일주일도 안되서 유기해버리는걸까
나는 이미 걔랑 이것 저것 다 할 생각에 신나있는데
상대는 이미 식어버리고 나한테 관심도없고
아바타가 빻아서그런가 목소리가 별로라서 그런가 그냥 사람이 재미가없어서 그런가
길게 관계를 이어가고싶어도 그럴수가없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