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면 갈수록 스팀vr이 죽는 빈도가 늘어나서 계속 인사도 제대로 못하고 나와버리네...한번 튕기면 또 에어링크가 스팀vr을 못잡고...튕길 때 마다 자꾸 죄책감이 쌓이네. 사람들한테 신뢰를 져버리는 것 같아. 모르는 사람들이라 더 미안한 것 같아. vrchat 켜기가 이젠 무섭다. 뭘해도 해결은 안돼고...이제 뉴유저 딱지 달았다고 신나서 아바타 업로드하면서 놀고 있었는데 왜 이런 일이...
가면 갈수록 스팀vr이 죽는 빈도가 늘어나서 계속 인사도 제대로 못하고 나와버리네...한번 튕기면 또 에어링크가 스팀vr을 못잡고...튕길 때 마다 자꾸 죄책감이 쌓이네. 사람들한테 신뢰를 져버리는 것 같아. 모르는 사람들이라 더 미안한 것 같아. vrchat 켜기가 이젠 무섭다. 뭘해도 해결은 안돼고...이제 뉴유저 딱지 달았다고 신나서 아바타 업로드하면서 놀고 있었는데 왜 이런 일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