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에서 제일 깍기 힘든게 얼굴이라구
다른건 다 해도 얼굴만은 힘들기에 이쁘게 깍기 힘들기 때문에 저번에 셀레도 했엇는대
한번더 구해 봅니당
블랜더로 깍으시는 고인물
아니면 유니티 쉪키로 깍으시는 고인물분
상관없이 예쁘게 잘 깍으시는분 모셔봅니다.
블랜더로 할 경우 이리이리 해라 수치나 이런거 말씀 주시면 제가 직접 다 할수 있습니다.
세상 에서 제일 깍기 힘든게 얼굴이라구
다른건 다 해도 얼굴만은 힘들기에 이쁘게 깍기 힘들기 때문에 저번에 셀레도 했엇는대
한번더 구해 봅니당
블랜더로 깍으시는 고인물
아니면 유니티 쉪키로 깍으시는 고인물분
상관없이 예쁘게 잘 깍으시는분 모셔봅니다.
블랜더로 할 경우 이리이리 해라 수치나 이런거 말씀 주시면 제가 직접 다 할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