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퀘스트2 배송와서 세팅다하고 켰을때는 프리징 현상은 있었어도 vrchat 프레임도 60유지하고 좋았거든???

근데 다음날에 뭘 잘못 만졌는지 스팀VR 진입할 때 부터 시야도 뚝뚝 끊기고 vrchat 프레임도 20~30으로 낮아졌어...

그나마 오큘러스 디버그 툴 건드린게 제일 의심스러운데... 원상태로 돌려놔도 그대로임... 해결법 있어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