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 혼자 앱 용량의 1/4 쳐먹고있는데 이거 찢이 아니라 ㄹㅇ fairy가 깔린거 아닌가요?

게임용량 존나 미쳤네 2.0오면 용량 터지겠다 ㅅㅂ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