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다른 한명의 멤버는 리나임

하루마사/엔비(풀돌, 2재) vs 리카온(명함)/리나(명함)


이 상황에서 엔비가 더 나을까 리카온이 더 나을까?

하루마사는 감전이나 그로기때 공증 40%된다고 하는데

어차피 그로기에만 하루마사 등장하지 않나?

그럼 좀 더 그로기시키기 쉽고 그로기배율 달려있는 리카온이 낫나

아니면 감전에 조금 손 보탤수있는 엔비가 낫나

계속 생각해도 헷갈리네 ㄹ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