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한명의 멤버는 리나임
하루마사/엔비(풀돌, 2재) vs 리카온(명함)/리나(명함)
이 상황에서 엔비가 더 나을까 리카온이 더 나을까?
하루마사는 감전이나 그로기때 공증 40%된다고 하는데
어차피 그로기에만 하루마사 등장하지 않나?
그럼 좀 더 그로기시키기 쉽고 그로기배율 달려있는 리카온이 낫나
아니면 감전에 조금 손 보탤수있는 엔비가 낫나
계속 생각해도 헷갈리네 ㄹㅇ
다른 한명의 멤버는 리나임
하루마사/엔비(풀돌, 2재) vs 리카온(명함)/리나(명함)
이 상황에서 엔비가 더 나을까 리카온이 더 나을까?
하루마사는 감전이나 그로기때 공증 40%된다고 하는데
어차피 그로기에만 하루마사 등장하지 않나?
그럼 좀 더 그로기시키기 쉽고 그로기배율 달려있는 리카온이 낫나
아니면 감전에 조금 손 보탤수있는 엔비가 낫나
계속 생각해도 헷갈리네 ㄹ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