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50회 채워서 11호 뽑아왔는데

꽤나 마음에 들기도 하고 어차피 스토리나 컨텐츠 즐기려면 키워야하긴 해야하니깐 11호 키우려는데 4성 파티로는 누가 좋음?

일단 11호는 메인팟으로는 쓸지말지 몰라서 지금은 돌 아껴놨다가 마음에드는 캐릭 위주로 파티 짜려는데 미야비가 그렇게 사기임? 다들 일단 미야비 뽑으라고해서 뽑으려는데 4성으로도 조합 짜지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