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레이스 2돌임... 죄다 얘로 픽뚫 쳐박고 접었던 거임... 콜레다 없음 복귀 지원어쩌고더라
1. 2파티 조합좀 꾸리려고 하는데 지금 풀로 ㄱㅊ은지
2. 이계정 쭉 쓰면서 야나기 복각 존버할 지 제인 야나기(11만) 리세계로 새출발하는 게 나을지 추천좀 ㅂㅌ

그레이스 2돌임... 죄다 얘로 픽뚫 쳐박고 접었던 거임... 콜레다 없음 복귀 지원어쩌고더라
1. 2파티 조합좀 꾸리려고 하는데 지금 풀로 ㄱㅊ은지
2. 이계정 쭉 쓰면서 야나기 복각 존버할 지 제인 야나기(11만) 리세계로 새출발하는 게 나을지 추천좀 ㅂ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