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이자 오메가가 전투 컨텐츠인 ARPG인데 여성 게이머 장르 선호도를 생각하면 ARPG는 진짜 건들지도 않을 확률 매우 높음 


겐신은 손가락 달려 있으면 누구나 할 수 있는 난이도고 스타레일은 애초에 턴제인데, 찢은 고난이도 컨텐츠가 제법 매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