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때 시발 카이사르 접대에 엘렌 고로시에

들가서 직진하면 대가리위로 로봇 떨어지고

엘렌으로 어케 깼는지 기어도 안남

카이사르 픽뚫나서 리카온 나오고 급하게 50렙에 스팀오븐 대충 30렙 찍어서 트라이 박았었는데


그래서 이제 카이사르도 있는데 언제 다시 나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