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 젠레스 TV 시스템 되게 좋아하던 사람이었는데

단층 몰아서 깨고 나니까 이젠 씨발 TV만 봐도 신물이 난다

이건 대체 뭐지? 한줌 남아있던 TV 애호가들을 "구원"해버리기 위한 따웨이거의 땅고르기였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