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레스 존 제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56962명 알림수신 1009명 @Reze | 3.0 버전 「꿈속을 헤매는 이의 고백」 | 벨리나•계화떡 픽업 ~7.8 질❓문 렙 30 뉴비인데 배터리는 데니에 써? Kwakkww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216 작성일 2025-02-04 15:51:35 ⚠️ 이 게시물은 작성자가 삭제할 수 없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https://arca.live/b/zenlesszonezero/128045149 다들 쪼렙 때는 데니 모아두라고 하는디240 배터리 전부 데니에 쓰면 되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고정쿤 2025-02-04 15:53:12 캐릭렙 w엔진 스킬칩 강화할만큼은 캐고 할거없으면 데니 ㄱㄱ 펼쳐보기▼ Kwakkww 2025-02-04 15:53:24 답변 감사용 ㅎㅎ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 📬공식 🎓정보/공략 질❓문 🖼️짤 ✏️창작 💬번역 📺영상 ⚠️스토리/스포 ⛺️캠프/친구 유출잡담 테섭/유출 찌라시 🏆대회/나눔 🛢️저격/박제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엘렌 1돌해버렸다 [10] 엄마가벌로기차에버림 2025.02.04 273 0 이블린 줄려고 복어를 캐야하나 고민 중 [9] 학구열 2025.02.04 475 0 소우카쿠 더 깎을 신박한 택틱 없나 니코의도움 2025.02.04 120 0 유출잡담 실비 빨리 뽑고싶다 Kamisato 2025.02.04 206 0 이블린 전무 뽑을수 있을까 [1] Lance 2025.02.04 279 0 강습전 2번방 주청니 명전 5만점은 뭐고... [8] Violet_Moon 2025.02.04 314 0 방가이즈 씨발 개빡치네 [6] 네코미야_마나 2025.02.04 265 0 라이터가 그렇게좋아? [1] 노무현 2025.02.04 216 0 벨 진짜 촐랑촐랑 뛰네 아리마_미오 2025.02.04 136 0 QHD로 젠하면 얼마나 짜릿할까 [23] EVELYN 2025.02.04 418 0 무한웨이브 편안 더블 2025.02.04 140 0 질❓문 아스트라 라이터는 같이 못쓰나? [28] 나초네코 2025.02.04 987 0 플스로 하는 사람있음? [3] 쎾 2025.02.04 190 0 벨로보그 한테는 아스트라 mk2가 필요함 LocalDon 2025.02.04 123 0 강습전 1퍼 커트라인이 몇점임? [5] 배고프당 2025.02.04 155 0 내가 빙결칩이 100개가 넘는 이유 [15] 고닉정하는게젤어려움씨발 2025.02.04 307 5 60프레임으로 내리니까 다른게임이네 [2] 코노에카나타 2025.02.04 347 0 질❓문 디스크) 뭐가 더 좋아보임? [13] ㅇㅇ 2025.02.04 283 0 보스재료 폼페이햄 버그있었나 유파동방불패 2025.02.04 106 0 고민이 되는군아.. [3] Kubya 2025.02.04 148 0 유출잡담 이라아 딜 지리긴하네 요청안받음 2025.02.04 954 0 미야비 아스트라 없이 강습전 5퍼단 성공 [2] ㅇㅇ 2025.02.04 176 0 ✏️창작 mmd 모델 개조한거 test [1] 그뷰가 2025.02.04 371 2 질❓문 렙 30 뉴비인데 배터리는 데니에 써? [2] Kwakkww 2025.02.04 216 0 갑자기 젠존제 렉 심하게 걸리네 [2] 정실은하스미 2025.02.04 232 0 유출잡담 그러고보니 하쿠신 새로운 무기중에 [2] 하이윺 2025.02.04 419 0 혹시 원신안해본사람있나 [17] EVELYN 2025.02.04 291 0 치확 치피 [6] ㅇㅇ 2025.02.04 141 0 미야비 최대 피해자 이블린 [7] 학구열 2025.02.04 414 0 젠존제 ㄹㅇ 사양 빡세긴 하네 [2] CAT0805 2025.02.04 395 0 아스트라 재료 캐는데 shkang 2025.02.04 86 0 굿즈 샀음 [12] 아메바는맛 2025.02.04 254 0 2장보고 월정액 지르기로 했다 [4] 닭장조아 2025.02.04 173 0 질❓문 뉴비 리나 픽뚫났는데 [6] 윙욋 2025.02.04 240 0 픽업 계획 개꼬임 [4] 겨울비행 2025.02.04 247 0 질❓문 펀드 선물 뭐 골라야 할까 [10] 정실은하스미 2025.02.04 255 0 라이덴<-존나웃긴점 [8] EVELYN 2025.02.04 355 0 이번 방어전은 포기다 [2] 랑아리 2025.02.04 122 0 방가이즈 하다가 ㅈㄴ웃었네 ㅋㅋㅋㅋ [3] 코노에카나타 2025.02.04 251 0 근데 ㄹㅇ라이터 픽업순서는 어떤 시발새끼가 짠거임 [6] 제로슈거라임향 2025.02.04 329 0 내가 돈이 없지 가오가 없진않음 [5] 상어고기 2025.02.04 138 0 액션겜 좋아해서 플스 샀는데 ㅈ됐음 [14] ㅇㅇ 2025.02.04 225 0 깡계 기준 변경 알림 [8] 젠명이네마을이장 2025.02.04 545 8 와 진짜 개형 개 씨발 좆간지네 [8] CAT0805 2025.02.04 34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2-04 16:0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