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스겜 입문을 갓오브워+라그나로크로 해버려서

이제 다른 액션겜을 하면 만족이 안 됨;;;

흑인한테 간 사람은 돌아오지 않는다는 게 이런 느낌인가 봄


결국 찢겜만 하게 된다 이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