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레스 존 제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56960명 알림수신 1008명 @Reze | 3.0 버전 「꿈속을 헤매는 이의 고백」 | 벨리나•계화떡 픽업 ~7.8 라이터 나왔을때 여기 여론 어땠음?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292 작성일 2025-02-04 15:35:33 https://arca.live/b/zenlesszonezero/128044100 찾아보니까 보유율 최저라는데 그래도 여긴 뽑은 사람 은근 많았을거같기도 하고성능도 좋아보여서 국밥느낌인데 뽑을지 말지 고민하는 사람들 많았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ECO 2025-02-04 15:36:31 성능 구리단 말은 없엇는데 당장 누구랑 쓰냐가 문제엿지 펼쳐보기▼ 사형수클럽 2025-02-04 15:36:53 출시전 칼리돈 스토리 오프닝에선 다들 축제분위기였는데 테섭유출로 인게임 모션 뜨기시작하니까.... 펼쳐보기▼ 니코의도움 2025-02-04 15:37:03 나왔을때 반응은 뭐 뻔하지 일단 성능은 존나 좋은데 남캐라 안뽑음 -> 대부분 심지어 다음버전은 미야비 끝물에 이블린 아스트라 유출로 들어간 사람 조금 그냥 난 격투 남캐가 좋아요 조금 펼쳐보기▼ ㅇㅇ 2025-02-04 15:37:45 아 미야비 전이구나 하필 미야비 전이고 남캐라 최저 찍을만 했네 펼쳐보기▼ 붕붕 2025-02-04 15:37:59 돈까스펀치랬나 햄주먹이랬나 분위기 나쁘진 않았음 안뽑아서 그렇지ㅋㅋ 펼쳐보기▼ ravvit 2025-02-04 15:38:54 마지막 날에 이블린 떠서 시간이 없었지 펼쳐보기▼ 쭁쭁이 2025-02-04 15:40:42 성능은 인정하겠는데 걸러도 남캐라 안꼬와서 거른거임 펼쳐보기▼ 늅스트라 2025-02-04 15:43:54 꼬추라서 관심 없었음 펼쳐보기▼ 고정쿤 2025-02-04 15:45:11 억까단도 없음 성능은 다 좋은거 인정해서 근데 당장 쓸캐릭 없어서 픽업종료 전까지는 조용하다가 이블린 불강공 유출이였나 공개였나 돼가지고 급하게 뽑는사람 좀 있었지 물론 난 미리 명함만 뽑아둠 ㅋㅋㅋ 펼쳐보기▼ 유파동방불패 2025-02-04 15:58:19 이블린뽑을생각없어서 겸사겸사 둘다걸렀음 펼쳐보기▼ MIYABI 2025-02-04 16:16:26 고민하는 사람들은 꽤 있었고 성능 좋은건 알지만 다들 강제로 거름 당함 분위기로 조용했다가 막날 이블린 유출 이후부터 대가리 깨진 사람들만 급하게 부랴부랴 뽑았던 분위기였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 📬공식 🎓정보/공략 질❓문 🖼️짤 ✏️창작 💬번역 📺영상 ⚠️스토리/스포 ⛺️캠프/친구 유출잡담 테섭/유출 찌라시 🏆대회/나눔 🛢️저격/박제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젠존제 ㄹㅇ 사양 빡세긴 하네 [2] CAT0805 2025.02.04 395 0 아스트라 재료 캐는데 shkang 2025.02.04 86 0 굿즈 샀음 [12] 아메바는맛 2025.02.04 254 0 2장보고 월정액 지르기로 했다 [4] 닭장조아 2025.02.04 173 0 질❓문 뉴비 리나 픽뚫났는데 [6] 윙욋 2025.02.04 240 0 픽업 계획 개꼬임 [4] 겨울비행 2025.02.04 247 0 질❓문 펀드 선물 뭐 골라야 할까 [10] 정실은하스미 2025.02.04 255 0 라이덴<-존나웃긴점 [8] EVELYN 2025.02.04 355 0 이번 방어전은 포기다 [2] 랑아리 2025.02.04 122 0 방가이즈 하다가 ㅈㄴ웃었네 ㅋㅋㅋㅋ [3] 코노에카나타 2025.02.04 252 0 근데 ㄹㅇ라이터 픽업순서는 어떤 시발새끼가 짠거임 [6] 제로슈거라임향 2025.02.04 329 0 내가 돈이 없지 가오가 없진않음 [5] 상어고기 2025.02.04 138 0 액션겜 좋아해서 플스 샀는데 ㅈ됐음 [14] ㅇㅇ 2025.02.04 225 0 깡계 기준 변경 알림 [8] 젠명이네마을이장 2025.02.04 545 8 와 진짜 개형 개 씨발 좆간지네 [8] CAT0805 2025.02.04 342 0 ✏️창작 소설) 공허한 당신의 곁에 (12편) [11] 호요버스의노예 2025.02.04 3105 16 시뮬 뭐 돌아야할지 모르겠으면 걍 데니에 꼬라박아도 됨? [9] 텀블러리모콘 2025.02.04 188 0 클레다<<<뭐하는 년임 [1] 제로슈거라임향 2025.02.04 206 0 데니가 280만이 있는데 [19] 정실은하스미 2025.02.04 241 0 촬영모드 세로화면으론 못찍는구나 싶었는데 22 2025.02.04 151 1 청의 복각하면 돌파 달릴 사람 있음? [6] 에네레아 2025.02.04 317 0 이블린 죤내 이뻐서 뽑아야지 했는데 [4] 붕붕 2025.02.04 337 0 라이터 나왔을때 여기 여론 어땠음? [11] ㅇㅇ 2025.02.04 292 0 질❓문 3번째에 있는 단독 초대 선물은 언제든 살수있는거지? [2] 정실은하스미 2025.02.04 162 0 엥 이겜 아이패드에 게임패드 물려서 돌아감?? [3] 라피와짱엘렌레츠고 2025.02.04 204 0 🖼️짤 잠입임무 중인 이블린 [6] YONATA3096 2025.02.04 825 3 11호를 위해 무기뽑을 들어가는 건 어떰 [3] 분탕 2025.02.04 160 0 점수깎는놈들 영상 보니까 나랑 다른 게임이네 ㅅㅂㅋㅋ [7] unn8848 2025.02.04 223 0 패드 하나는 좆되게 잘만드는 놈들.... [4] urusgame 2025.02.04 259 0 어디까지 강해지는거냐 엘렌 [3] 사형수클럽 2025.02.04 165 0 1달된 뉴비 두번째 강습전 [2] 정실은하스미 2025.02.04 173 0 한정픽업 확정횟수 이월 적용됨? [8] ㅇㅇ 2025.02.04 252 0 질❓문 4k 모니터 사용하는데 프레임드랍 생기는거 정상임? [6] 니지카다요 2025.02.04 424 0 ⚠️스토리/스포 음... 메인스좀 글찾기힘들어 2025.02.04 122 1 평생 키마만 쓰니까 패드 적응 힘드네 [6] 질문은제가합니다 2025.02.04 199 0 이블린 문열어!!!!! lca 2025.02.04 104 0 하루마사 수동콤보 차이 좆되네 [2] 레디메이드_인생 2025.02.04 392 0 이블린 1돌전무 딱4기준 치확부옵 몇줄이지 [8] 제로슈거라임향 2025.02.04 275 0 결국 돈없어서 이블린 거르는거 아니냐고 [2] 멧곰 2025.02.04 273 5 청의 스토리 본 사람? [8] 시기시기 2025.02.04 296 0 와이즈 나이 너무 궁금하네 [10] ㅇㅇ 2025.02.04 378 0 ⚠️스토리/스포 와 리카온햄 [4] DRAGON 2025.02.04 257 0 아니 시발 스토리 더 없음...? [1] CAT0805 2025.02.04 139 0 아잇 ㅋㅋ 찢챈 땜에 아스트라 볼때마다 무상의일태도 2025.02.04 20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5-02-04 15: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