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레스 존 제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56961명 알림수신 1009명 @Reze | 3.0 버전 「꿈속을 헤매는 이의 고백」 | 벨리나•계화떡 픽업 ~7.8 청의 스토리 본 사람? 시기시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296 작성일 2025-02-04 15:24:30 수정일 2025-02-04 15:24:41 https://arca.live/b/zenlesszonezero/128043355 다 스킵해서 그런데마지막에 로봇인데 왜캐 힘들어하는거임배터리 다 된건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코요리 2025-02-04 15:25:43 전투분대장 2025-02-04 15:26:05 현실 AI로봇도 20시간 상하차 시켰더니 과로로 기절때리던데 나름 현실적?이라고 해도 되지 않을까 펼쳐보기▼ 대은랑 2025-02-04 15:26:20 고정쿤 2025-02-04 15:27:19 방부 하나가 꽤 무거운 설정아닌가? 보따리채로 드니 거의 몇백키로는 되는거 아님? 펼쳐보기▼ ㅇㅇ 2025-02-04 15:32:25 그런거 치고는 아스트라가 너무 쉽게 들긴함 펼쳐보기▼ 유황석 2025-02-04 15:27:42 기계도 당연히 마모되고 계속 쓰면 못 쓴다 게이야.. 펼쳐보기▼ ㅇㅇ 2025-02-04 15:31:21 ㅇㅇ 2025-02-04 15:32:29 청의도 이아스처럼 부분침식된거 아니었나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 📬공식 🎓정보/공략 질❓문 🖼️짤 ✏️창작 💬번역 📺영상 ⚠️스토리/스포 ⛺️캠프/친구 유출잡담 테섭/유출 찌라시 🏆대회/나눔 🛢️저격/박제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클레다<<<뭐하는 년임 [1] 제로슈거라임향 2025.02.04 206 0 데니가 280만이 있는데 [19] 정실은하스미 2025.02.04 241 0 촬영모드 세로화면으론 못찍는구나 싶었는데 22 2025.02.04 151 1 청의 복각하면 돌파 달릴 사람 있음? [6] 에네레아 2025.02.04 318 0 이블린 죤내 이뻐서 뽑아야지 했는데 [4] 붕붕 2025.02.04 337 0 라이터 나왔을때 여기 여론 어땠음? [11] ㅇㅇ 2025.02.04 293 0 질❓문 3번째에 있는 단독 초대 선물은 언제든 살수있는거지? [2] 정실은하스미 2025.02.04 162 0 엥 이겜 아이패드에 게임패드 물려서 돌아감?? [3] 라피와짱엘렌레츠고 2025.02.04 204 0 🖼️짤 잠입임무 중인 이블린 [6] YONATA3096 2025.02.04 825 3 11호를 위해 무기뽑을 들어가는 건 어떰 [3] 분탕 2025.02.04 160 0 점수깎는놈들 영상 보니까 나랑 다른 게임이네 ㅅㅂㅋㅋ [7] unn8848 2025.02.04 223 0 패드 하나는 좆되게 잘만드는 놈들.... [4] urusgame 2025.02.04 259 0 어디까지 강해지는거냐 엘렌 [3] 사형수클럽 2025.02.04 165 0 1달된 뉴비 두번째 강습전 [2] 정실은하스미 2025.02.04 173 0 한정픽업 확정횟수 이월 적용됨? [8] ㅇㅇ 2025.02.04 252 0 질❓문 4k 모니터 사용하는데 프레임드랍 생기는거 정상임? [6] 니지카다요 2025.02.04 424 0 ⚠️스토리/스포 음... 메인스좀 글찾기힘들어 2025.02.04 122 1 평생 키마만 쓰니까 패드 적응 힘드네 [6] 질문은제가합니다 2025.02.04 199 0 이블린 문열어!!!!! lca 2025.02.04 104 0 하루마사 수동콤보 차이 좆되네 [2] 레디메이드_인생 2025.02.04 392 0 이블린 1돌전무 딱4기준 치확부옵 몇줄이지 [8] 제로슈거라임향 2025.02.04 275 0 결국 돈없어서 이블린 거르는거 아니냐고 [2] 멧곰 2025.02.04 273 5 청의 스토리 본 사람? [8] 시기시기 2025.02.04 296 0 와이즈 나이 너무 궁금하네 [10] ㅇㅇ 2025.02.04 378 0 ⚠️스토리/스포 와 리카온햄 [4] DRAGON 2025.02.04 258 0 아니 시발 스토리 더 없음...? [1] CAT0805 2025.02.04 139 0 아잇 ㅋㅋ 찢챈 땜에 아스트라 볼때마다 무상의일태도 2025.02.04 205 0 진짜 픽업 들어가면 좆된다는걸 안다는데 계속 고민되네 [25] 정실은하스미 2025.02.04 421 0 마감 [76] 하늘뿌리 2025.02.04 3786 47 이블린 풀돌옵 << 이게 화승점 채워줄지 궁금하네 [5] 대은랑 2025.02.04 281 0 이블린 A급 엔진 [10] 허례허식 2025.02.04 585 0 미야비가 내가 좋대 [3] 엉덩일흔드록바 2025.02.04 193 0 이블린 2돌 별로라고? 노무현 2025.02.04 246 0 팩트는 찢 딜컷이 개허벌이란거임 [9] dakirof 2025.02.04 361 0 이블린 콜레다 쓸수밖에 없은 이유 [5] 엘하 2025.02.04 527 0 콜레다 쓸 거면 엔비전무가 답임 미미 2025.02.04 203 0 아니 근데 진짜로 [6] 로리개좋아 2025.02.04 217 0 질❓문 루시 전엔 없으면 뭐껴줘야함?? [2] Semit 2025.02.04 353 0 뉴비 좆망겜 걍 접는다 [6] CAT0805 2025.02.04 343 6 뭐 어캐써도 이블린이 약할수가없긴함ㅋㅋ [3] 제로슈거라임향 2025.02.04 365 0 반년만에 집와서 찢 하니까 감동마저 느껴진다 [3] 호두닦이인형 2025.02.04 263 1 테섭 기준 이블린 정배 셋팅 [19] ㅇㅇ 2025.02.04 482 0 이블린이 실제로 출시되기 전까진 다 미지수임 [5] 제인도 2025.02.04 462 0 질❓문 뉴비 진로 질문 [12] 뭘봐이잉 2025.02.04 21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2-04 15:3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