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얼블 NS 나눔합니다!
어제까지 사용했을때 고장은 없었음
풀박스에 A to C 케이블도 같이 보내줌
백버튼은 AB 할당되 있는데 전용 소프트웨어로 다시 매핑하면 됨
6개월 정도 사용했기때문에 사용감이 있음. 중고니까 이 점 감안하길 바람(알콜솜으로 닦긴 했음)

한 3시쯤 마감하겠습니다
---------------
3시반까지 답장 없으면 다시 돌릴게요
팔얼블 NS 나눔합니다!
어제까지 사용했을때 고장은 없었음
풀박스에 A to C 케이블도 같이 보내줌
백버튼은 AB 할당되 있는데 전용 소프트웨어로 다시 매핑하면 됨
6개월 정도 사용했기때문에 사용감이 있음. 중고니까 이 점 감안하길 바람(알콜솜으로 닦긴 했음)

한 3시쯤 마감하겠습니다
---------------
3시반까지 답장 없으면 다시 돌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