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레스 존 제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56914명 알림수신 1007명 @Reze | 3.0 버전 「꿈속을 헤매는 이의 고백」 | 벨리나•계화떡 픽업 ~7.8 뉴비 범부 뽑기에 뭐 지정해야해? 시칠리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73 작성일 2025-02-05 15:44:53 https://arca.live/b/zenlesszonezero/128132262 봉투부 밖에 없고s캐는 하루마사 한명 뿐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456 2025-02-05 15:45:59 보통 찰칵이, 레드모쿠스 이렇게 둘먼저 가져가고 그담에 파티컨셉맞춰서 들고가면 대보여 펼쳐보기▼ 시칠리아 2025-02-05 15:50:30 범부 돌파 중요함? 펼쳐보기▼ 456 2025-02-05 15:51:08 아뇨 글케안중요함 머 시간 깎는거아니면 명함만 챙기는게좋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 📬공식 🎓정보/공략 질❓문 🖼️짤 ✏️창작 💬번역 📺영상 ⚠️스토리/스포 ⛺️캠프/친구 유출잡담 테섭/유출 찌라시 🏆대회/나눔 🛢️저격/박제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콜레다 격파속도도 강습에선 애매하지 않나 [5] ㅇㅇ 2025.02.05 357 -1 주연 볼때마다 나쁜짓마려욺 dakirof 2025.02.05 123 0 이블린은 엉덩이 미인이냐 가슴 미인이냐 [8] ㅇㅇ 2025.02.05 738 1 이블린 때문에 라이터 뽑았으면 찐사랑임? [33] Paimooooon 2025.02.05 309 0 뉴비인데 이 겜 너무 재미있다 [6] 떡김밥 2025.02.05 216 1 생각해보니 미야비보다 벨 와이즈가 나이 많겠네 [6] ㅇㅇ 2025.02.05 293 0 질❓문 뉴비 빈번 질문 [3] 쁘르크 2025.02.05 187 0 제인 애호하는 젠붕이들 [11] 햄스떡 2025.02.05 204 0 이블린은 묶음머리인게 억제기임 [2] SISTINA 2025.02.05 298 0 청의 왜이리 막 구르는것같지 [6] 커피유체역학 2025.02.05 214 0 이블린 공략글 반응 보니 챈보다 갤이 겜잘알이네... [4] ㅇㅇ 2025.02.05 323 0 아스트라 등에 방부있었네 [3] 빵부빵댕이빵실빵실 2025.02.05 227 0 이블린 볼 때마다 느끼는거 [1] 라플란드더데카덴차 2025.02.05 4576 35 나는 아스트라 꽝꽝이가 더 좋다는말도 걸렀음 [2] 냥코 2025.02.05 289 0 이블린으로 핫한 ZZZ계에 계산 잡담 + 이블린 다른 예시 [4] Hunter 2025.02.05 689 4 당신 눈 앞에는 청의와 버튼이 있습니다 [5] 응애기사 2025.02.05 224 3 찢챈에선 게임얘기 하지 맙시다 [15] 마달 2025.02.05 250 0 옛도시 함락이 아주 오래전 일은 아닌가보네 [7] 무친무 2025.02.05 165 0 아스트라 일본버전 좋네 [2] 커피유체역학 2025.02.05 181 0 청의는 솔직히 첫체험이 너무 좆이었어서 손이 안감 [4] SISTINA 2025.02.05 217 0 근데 막상 이블린 뽑으면 누구랑 짜지 진짜 [10] FFPFFP 2025.02.05 334 0 아 제인이 왤케 이쁘냐 [4] Cacao 2025.02.05 256 0 뉴비 범부 뽑기에 뭐 지정해야해? [3] 시칠리아 2025.02.05 173 0 우으... 찢부이... 라면 먹고시퍼... [9] 숙코코에욤 2025.02.05 167 0 디스크 파밍 누구부터 해주지? [1] 요미얌얌 2025.02.05 162 0 카이사르도 키우고 버니스도 키워야하는데 으닝닝 2025.02.05 100 0 콜레다가 장점이 없는 캐릭터는 아님 [7] 덴덴덴 2025.02.05 376 4 젠레스 인플레가 제일 큰거아니냐 [11] 시기시기 2025.02.05 418 0 찢챈 공략글은 완전 신성시되는 영역읾,, [11] dakirof 2025.02.05 292 0 주연 니콜 아스트라 조합이면 5번 뭐쓰지 [2] ㅇㅇ 2025.02.05 340 0 잘자 [9] 네코미야_마나 2025.02.05 136 0 념글 이블린공략 개뻥카였구나 [13] 고기볶음 2025.02.05 423 0 하루마사 청의 개꿀잼이긴 하네 ㅇㅇ 2025.02.05 239 0 라이터 없다고 이블린 구릴 걱정 하지 않아도 됨 [6] ㅇㅇ 2025.02.05 242 1 아스트라 노래 호불호 갈린다는거 들었는데 [12] 성민욱 2025.02.05 284 0 찾앋슴니다,, [5] 에브브븐 2025.02.05 199 0 글애서 이블린 5번은 뭐가 정배인거임? [17] 참매미 2025.02.05 458 0 할게 없네 저기한조가쉬고있네요에라이탈주다 2025.02.05 100 0 펄크라 왜 꼴리지 [1] 파도바다 2025.02.05 157 0 지금 있는 캐릭들로도 컨텐츠는 다 해서 픽뚫나면 걸러야지. 트와이닝 2025.02.05 92 0 언니겜 공식으로 구캐릭as 떳던데 호재인듯 [10] EVELYN 2025.02.05 257 0 머지나1200언패키지삿엇는디왜보뭏함이엎지,, [7] 에브브븐 2025.02.05 178 0 자추를 왜함? [29] 마달 2025.02.05 2082 53 이블린 뽑는 건 좋은데 라이터 복각이 엄청 늦어질까봐 걱정임 [10] FFPFFP 2025.02.05 28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2-05 15:5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