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레다 격파가 에너지 영끌로 그로기 빨리해서 1그로기컷 하는 시유에선 티가 잘 안나는데

강습몹들 그로기도 잘 안걸리고 1그로기컷도 못하는데다가 영끌로 그로기 한번걸면 에너지가 없어서

그 다음 사이클부턴 격파속도 확 느려지는데 2돌 쿨타임도 길다보니까 뭐가 없음